컨텐츠

최대 12개월 무이자 할부 더보기

정규회화과정

Level 5~6

단순한 어휘 나열이 아닌 영어 문장을 완성도있게 표현하기 위한 과정입니다. 패턴 40개를 활용해 긴 문장도 어렵지않게 표현할 수 있습니다.

수업횟수
주 2회 화/목 (10분)
수업시작
-
수강개월
12개월 (30% 할인)
수업시간
주문금액
0
총 할인금액
0
실 결제금액
0

1과정 선택

2수업타입 선택

2수업기간·타임존 선택

열공A존

06:00~08:50 / 20:00~23:50

실속B존

09:00~12:50 / 17:00~19:50

알뜰C존

13:00~16:50

미국D존

06:00~08:50 / 18:00~23:50

주말수업 : 주 2회 (토·일) 20분  0

바빠서 주중수업이 어려운 분을 위한 국내최초 주말수업!

하루 20분씩, 실력있는 멀티강사님들과 꾸준히 학습하세요.

3수업 날짜·시간 선택

선택한 시간에 따라 가장 빠르게 시작 가능한 날짜가 노출됩니다.

인기수업시간 마감으로 수업 시작일까지 8일 이상
남은 경우 특별 혜택으로 미리 수업을 시작할 수 있는
보너스클래스 5회권을 드립니다.

수강신청 후 '마이유폰 - 스케쥴관리' 에서
수업 시작일 상관없이 원하는 시간으로 수업을 예약하세요.

영어 실력 향상을 100% 보장합니다.

전담 매니저의 체계적인 1:1 학습 관리를 약속합니다.

수강신청

정기수강 하고
꾸준하게 학습하세요

회원님의 꾸준한 영어 학습을 위해 정기수강 시
10%할인 혜택을 매월 지원합니다.

닫기

10%

  • 정기수강이란 매월 번거로운 수강연장 없이 자동으로
    결제 및 수강연장되는 정기결제 서비스 입니다.
  • 정기수강을 하시면 매월 10%할인 혜택을 드립니다.
  • 정기결제는 신용카드만 가능합니다.
  • 정기결제 서비스는 부담없이 언제든 해지 할 수 있습니다.

신규 회원 가입

기존 회원 로그인

신규 회원 가입 폼

약관동의

닫기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에 대한 안내

1.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 목적


① 서비스 제공에 관한 계약 이행 및 서비스 제공에 따른 요금정산

- 콘텐츠 제공, 물품배송 또는 청구서 등 발송, 금융거래 본인 인증 및 금융 서비스, 구매 및 요금 결재, 요금추심


② 회원 관리

- 회원제 서비스 이용에 따른 본인확인, 개인식별, 불량회원의 부정 이용 방지와 비인가 사용 방지, 가입 의사 확인, 가입 및 가입횟수 제한, 만 14세 미만 아동 개인 정보 수집 시 법정 대리인 동의여부확인, 추후 법정 대리인 본인확인, 분쟁 조정을 위한 기록보존, 불만처리 등 민원처리, 고지사항 전달


③ 마케팅 및 광고에 활용

- 신규 서비스(제품) 개발 및 특화, 인구통계학적 특성에 따른 서비스 제공 및 광고게재, 접속 빈도 파악, 회원의 서비스 이용에 대한 통계, 이벤트 등 광고성 정보 전달

(회원님의 개인정보는 광고를 의뢰한 개인이나 단체에는 제공되지 않습니다.)


2. 수집하는 개인정보 항목


① 최초 회원가입 시 회원식별 및 최적화된 서비스 제공을 위해 아래와 같은 정보를 수집합니다.

- 항목: 이름, 아이디, 비밀번호, e-mail, 휴대폰번호


② 원활한 서비스 제공을 위해 아래의 추가적인 정보를 수집할 수 있습니다.

- 항목: 영문이름, 생년월일, 성별, 주소, 연락 가능 번호(집/회사), 가입경로, 학습메일 수신 여부, 수강정보 및 이벤트 소식 SMS 수신 여부


③ 서비스 이용과정이나 사업 처리과정에서 아래와 같은 정보들이 생성되어 수집될 수 있습니다.

- 서비스 이용기록, 접속로그, 쿠키, 접속IP 정보, 결제기록, 불량이용 기록


3. 수집한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


원칙적으로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목적이 달성된 후에는 해당 정보를 지체 없이 파기합니다. 단, 다음의 정보에 대해서는 아래의 이유로 명시한 기간 동안 보존합니다.


① 회원탈퇴 시 보존 개인정보

- 보존항목: 회원님께서 제공한 이름, 주소, 이메일, 전화번호 등

- 보존근거: 불량 이용자의 재가입 방지, 명예훼손 등 권리침해 분쟁 및 수사협조

- 보존기간: 회원탈퇴 후 1년


② 상거래 관련 보존 개인정보

- 보존항목: 상거래이력

- 보존근거: 상법,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 보존기간: 계약 또는 청약철회 등에 관한 기록: 5년

대금결제 및 재화 등의 공급에 관한 기록: 5년

소비자의 불만 또는 분쟁처리에 관한 기록 : 3년

닫기

전화영어 이용약관

제 1 조 (목적)

이 약관은 ㈜민병철교육그룹(이하 "회사")이 민병철 전화영어 유폰 사이트(www.uphone.co.kr, 이하 ‘사이트’라 합니다)에서 제공하는 서비스의 이용과 관련하여 회사와 회원과의 권리,

의무 및 책임사항, 기타 필요한 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제 2 조 (용어의 정의)

이 약관에서 사용하는 용어의 정의는 다음과 같습니다.


① "서비스"라 함은 구현되는 단말기(PC, TV, 휴대형단말기 등의 각종 유무선 장치를 포함)와 상관없이 "회원"이 이용할 수 있는 관련 제반 서비스를 의미합니다.

② "회원"이라 함은 회사의 "서비스"에 접속하여 이 약관에 따라 "회사"와 이용계약을 체결하고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을 말합니다.

③ "아이디(ID)"라 함은 "회원"의 식별과 "서비스" 이용을 위하여 "회원"이 정하고 "회사"가 승인하는 문자와 숫자의 조합을 의미합니다.

④ "비밀번호"라 함은 "회원"이 부여 받은 "아이디와 일치되는 "회원"임을 확인하고 비밀보호를 위해 "회원" 자신이 정한 문자 또는 숫자의 조합을 의미합니다.

⑤ "포인트"라 함은 회원의 서비스 이용에 대한 대가로서 회사가 적립시켜 주는 적립금을 말합니다.

⑥ "게시물"이라 함은 "회원"이 "서비스"를 이용함에 있어 "서비스상"에 게시한

부호ㆍ문자ㆍ음성ㆍ음향ㆍ화상ㆍ동영상 등의 정보 형태의 글, 사진, 동영상 및 각종 파일과 링크 등을 의미합니다.


제 3 조 (약관의 게시와 개정)

① "회사"는 이 약관의 내용을 "회원"이 쉽게 알 수 있도록 서비스 화면에 게시하거나 기타의 방법으로 회원에게 공지합니다.

② "회사"는 "약관의규제에관한법률", "정보통신망이용촉진및정보보호등에관한법률(이하 "정보통신망법")" 등 관련법을 위배하지 않는 범위에서 이 약관을 개정할 수 있습니다.

③ "회사"가 약관을 개정할 경우에는 적용일자 및 개정사유를 명시하여 현행약관과 함께 제1항의 방식에 따라 그 개정약관의 적용일자 7일 전부터 적용일자 전일까지 공지합니다. 다만, 회원에게 불리한 약관의 개정의 경우에는 공지 외에 일정기간 서비스내 전자우편, 전자쪽지, 로그인시 동의창 등의 전자적 수단을 통해 따로 명확히 통지하도록 합니다.

④ 회사가 전항에 따라 개정약관을 공지 또는 통지하면서 회원에게 30일 기간 내에 의사표시를 하지 않으면 의사표시가 표명된 것으로 본다는 뜻을 명확하게 공지 또는 통지하였음에도 회원이 명시적으로 거부의 의사표시를 하지 아니한 경우 회원이 개정약관에 동의한 것으로 봅니다.

⑤ 회원이 개정약관의 적용에 동의하지 않는 경우 회사는 개정 약관의 내용을 적용할 수 없으며, 이 경우 회원은 이용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다만, 기존 약관을 적용할 수 없는 특별한 사정이 있는 경우에는 회사는 이용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제 4 조 (약관의 해석)

① "회사"는 "유료서비스" 및 개별 서비스에 대해서는 별도의 이용약관 및 정책(이하 "유료서비스약관 등")을 둘 수 있으며, 해당 내용이 이 약관과 상충할 경우에는 "유료서비스약관 등"이 우선하여 적용됩니다.

② 이 약관에서 정하지 아니한 사항이나 해석에 대해서는 "유료서비스약관 등" 및 관계법령 또는 상관례에 따릅니다.


제 5 조 (이용계약 체결)

① 이용계약은 "회원"이 되고자 하는 자(이하 "가입신청자")가 약관의 내용에 대하여 동의를 한 다음 회원가입신청을 하고 "회사"가 이러한 신청에 대하여 승낙함으로써 체결됩니다.

② "회사"는 "가입신청자"의 신청에 대하여 "서비스" 이용을 승낙함을 원칙으로 합니다. 다만, "회사"는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신청에 대하여는 승낙을 하지 않거나 사후에 이용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1. 가입신청자가 이 약관에 의하여 이전에 회원자격을 상실한 적이 있는 경우, 다만, 회원자격 상실 후 1년이 경과한 자로서 "회사"의 회원 재가입 승낙을 얻은 경우에는 예외로 함.

2. 실명이 아니거나 타인의 명의를 이용한 경우

3. 허위의 정보를 기재하거나, "회사"가 제시하는 내용을 기재하지 않은 경우

4. 14세 미만 아동이 법정대리인(부모 등)의 동의를 얻지 아니한 경우

5. 이용자의 귀책사유로 인하여 승인이 불가능하거나 기타 규정한 제반 사항을 위반하며 신청하는 경우

③ 제1항에 따른 신청에 있어 "회사"는 "회원"의 종류에 따라 전문기관을 통한 실명확인 및 본인인증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④ "회사"는 서비스관련설비의 여유가 없거나, 기술상 또는 업무상 문제가 있는 경우에는 승낙을 유보할 수 있습니다.

⑤ 제2항과 제4항에 따라 회원가입신청의 승낙을 하지 아니하거나 유보한 경우, "회사"는 원칙적으로 이를 가입신청자에게 알리도록 합니다.

⑥ 이용계약의 성립 시기는 "회사"가 가입완료를 신청절차 상에서 표시한 시점으로 합니다.

⑦ "회사"는 "회원"에 대해 회사정책에 따라 등급별로 구분하여 이용시간, 이용횟수, 서비스 메뉴 등을 세분하여 이용에 차등을 둘 수 있습니다.


제 6 조 (회원정보의 변경)

① "회원"은 개인정보관리화면을 통하여 언제든지 본인의 개인정보를 열람하고 수정할 수 있습니다. 다만, 서비스 관리를 위해 필요한 실명, 주민등록번호, 아이디 등은 수정이 불가능합니다.

② "회원"은 회원가입신청 시 기재한 사항이 변경되었을 경우 온라인으로 수정을 하거나 전자우편 기타 방법으로 "회사"에 대하여 그 변경사항을 알려야 합니다.

③ 제2항의 변경사항을 "회사"에 알리지 않아 발생한 불이익에 대하여 "회사"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제 7 조 (개인정보보호 의무)

"회사"는 "정보통신망법" 등 관계 법령이 정하는 바에 따라 "회원"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개인정보의 보호 및 사용에 대해서는 관련법 및 "회사"의 개인정보취급방침이 적용됩니다. 다만, "회사"의 공식 사이트 이외의 링크된 사이트에서는 "회사"의 개인정보취급방침이 적용되지 않습니다.


제 8 조 ("회원"의 "아이디" 및 "비밀번호"의 관리에 대한 의무)

① "회원"의 "아이디"와 "비밀번호"에 관한 관리책임은 "회원"에게 있으며, 이를 제3자가 이용하도록 하여서는 안 됩니다.

② "회사"는 "회원"의 "아이디"가 개인정보 유출 우려가 있거나, 반사회적 또는 미풍양속에 어긋나거나 "회사" 및 "회사"의 운영자로 오인한 우려가 있는 경우, 해당 "아이디"의 이용을 제한할 수 있습니다.

③ "회원"은 "아이디" 및 "비밀번호"가 도용되거나 제3자가 사용하고 있음을 인지한 경우에는 이를 즉시 "회사"에 통지하고 "회사"의 안내에 따라야 합니다.

④ 제3항의 경우에 해당 "회원"이 "회사"에 그 사실을 통지하지 않거나, 통지한 경우에도 "회사"의 안내에 따르지 않아 발생한 불이익에 대하여 "회사"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제 9 조 ("회원"에 대한 통지)

① "회사"가 "회원"에 대한 통지를 하는 경우 이 약관에 별도 규정이 없는 한 서비스 내 전자우편주소, 전자쪽지 등으로 할 수 있습니다.

② "회사"는 "회원" 전체에 대한 통지의 경우 7일 이상 "회사"의 게시판에 게시함으로써 제1항의 통지에 갈음할 수 있습니다.


제 10 조 ("회사"의 의무)

① "회사"는 관련법과 이 약관이 금지하거나 미풍양속에 반하는 행위를 하지 않으며, 계속적이고 안정적으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하여 최선을 다하여 노력합니다.

② "회사"는 "회원"이 안전하게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개인정보(신용정보 포함)보호를 위해 보안시스템을 갖추어야 하며 개인정보취급방침을 공시하고 준수합니다.

③ "회사"는 서비스이용과 관련하여 "회원"으로부터 제기된 의견이나 불만이 정당하다고 인정할 경우에는 이를 처리하여야 합니다. "회원"이 제기한 의견이나 불만사항에 대해서는 게시판을 활용하거나 전자우편 등을 통하여 "회원"에게 처리과정 및 결과를 전달합니다.


제 11 조 ("회원"의 의무)

① "회원"은 다음 행위를 하여서는 안 됩니다.

1. 신청 또는 변경 시 허위내용의 등록

2. 타인의 정보도용

3. "회사"가 게시한 정보의 변경

4. "회사"가 정한 정보 이외의 정보(컴퓨터 프로그램 등) 등의 송신 또는 게시

5. "회사"와 기타 제3자의 저작권 등 지적재산권에 대한 침해

6. "회사" 및 기타 제3자의 명예를 손상시키거나 업무를 방해하는 행위

7. 외설 또는 폭력적인 메시지, 화상, 음성, 기타 공서양속에 반하는 정보를 "서비스"에 공개 또는 게시하는 행위

8. 회사의 동의 없이 영리를 목적으로 "서비스"를 사용하는 행위

9. 기타 불법적이거나 부당한 행위

② "회원"은 관계법, 이 약관의 규정, 이용안내 및 "서비스"와 관련하여 공지한 주의사항, "회사"가 통지하는 사항 등을 준수하여야 하며, 기타 "회사"의 업무에 방해되는 행위를 하여서는 안 됩니다.


제 12 조 ("서비스"의 제공 등)

① 회사는 회원에게 아래와 같은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1.전화강의 서비스

2.동영상 강의 서비스

3.진단평가 서비스

4.교육 정보 제공 및 상담 서비스

5. 기타 "회사"가 추가 개발하거나 다른 회사와의 제휴계약 등을 통해 "회원"에게 제공하는 일체의 서비스

② 회사는 "서비스"를 일정범위로 분할하여 각 범위 별로 이용가능시간을 별도로 지정할 수 있습니다. 다만, 이러한 경우에는 그 내용을 사전에 공지합니다.

③ "서비스"는 연중무휴, 1일 24시간 제공함을 원칙으로 합니다.

④ "회사"는 컴퓨터 등 정보통신설비의 보수점검, 교체 및 고장, 통신두절 또는 운영상 상당한 이유가 있는 경우 "서비스"의 제공을 일시적으로 중단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회사"는 제9조["회원"에 대한 통지]에 정한 방법으로 "회원"에게 통지합니다. 다만, "회사"가 사전에 통지할 수 없는 부득이한 사유가 있는 경우 사후에 통지할 수 있습니다.

⑤ "회사"는 서비스의 제공에 필요한 경우 정기점검을 실시할 수 있으며, 정기점검시간은 서비스제공화면에 공지한 바에 따릅니다.


제 13 조 ("서비스"의 변경)

① "회사"는 상당한 이유가 있는 경우에 운영상, 기술상의 필요에 따라 제공하고 있는 전부 또는 일부 "서비스"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② "서비스"의 내용, 이용방법, 이용시간에 대하여 변경이 있는 경우에는 변경사유, 변경될 서비스의 내용 및 제공일자 등은 그 변경 전 7일 이상 해당 서비스 초기화면에 게시하여야 합니다.

③ "회사"는 무료로 제공되는 서비스의 일부 또는 전부를 회사의 정책 및 운영의 필요상 수정, 중단, 변경할 수 있으며, 이에 대하여 관련법에 특별한 규정이 없는 한 "회원"에게 별도의 보상을 하지 않습니다.


제 14 조 (전화강의 서비스)


① 전화강의 서비스는 강사가 회원이 정한 시간에 회원이 지정한 전화번호로 전화를 걸어서 정해진 시간 동안 영어회화 강의 등의 수업을 진행하는 서비스를 말합니다.

② 전화강의 서비스는 유료로 제공될 수 있으며, 이 경우 그 요금과 사용조건, 결제방법 등은 별도 고지하는 절차에 따릅니다.

③ 전화강의 서비스는 1개월당 20회(주5회수업), 12회(주3회수업), 8회(주2회수업)을 기준으로 제공됩니다.

④ 전화강의 서비스 중 “바로수업”에 대한 규정은 다음 각호에 따릅니다.

1. “바로수업”이란 “수업쿠폰”을 사용해 수업을 진행하는 전화강의 서비스입니다.

2. “수업쿠폰”의 요금과 사용조건, 유효기간, 결제방법 등은 별도 고지하는 절차에 따릅니다.

3. 수업기간 내에 사용하지 않은 잔여 "수업쿠폰"은 수업기간 종료 시 자동 소멸되며 기간내 재수강을 하는 경우 이월하여 사용가능합니다.

4. “바로수업”에 대한 환불규정은 제 14 조 (전화강의 서비스) 10항의 내용에 따릅니다.

⑤ 전화강의 서비스를 이용하는 회원은 자신의 휴대전화 등의 통화수단을 전화강의 서비스 진행 시간 동안 통화가 가능한 상태로 유지하여야 합니다.

⑥ 회원은 전화강의 서비스를 제공받기 위해 지정한 전화번호가 변경되었을 시 이를 지체 없이 회사에 알려서 전화강의 서비스 제공이 원활이 이루어 질 수 있도록 해야 합니다.

⑦ 각 회 별 전화강의 서비스의 제공은 회사가 회원이 정한 시간에 회원이 지정한 전화번호로 전화를 거는 것으로서 개시됩니다. 회사는 회원의 응답이 없을 경우 [3]회 이상 전화 통화를 시도합니다.

⑧ 회사가 제5항에 따라 전화강의 서비스 제공을 개시하였음에도 회원이 응답하지 않는 경우 해당 회 전화강의 서비스는 제공이 완료된 것으로 하며 회사는 이에 대해 보상하지 않습니다.

⑨ 회사의 고의 또는 중대한 과실로 인해 각 회 별 전화강의 서비스 진행 시 예정된 시간 전부가 진행되지 못한 경우, 회사는 이를 회원에게 보상합니다. 다만, 회원의 사정으로 인한 경우에는 이를 별도 보상하지 않습니다.

⑩ 유료로 제공된 전화강의 서비스에 대한 환불은 다음 각호에 따릅니다.

1.다음 각목의 사유에 해당되는 경우에는 각목의 사유가 발생한 날로부터 기납입한 전화강의 서비스 이용료를 일할 계산하여 그 잔액을 환불합니다.

가.전화강의 서비스에 대한 행정처분으로 인하여 전화강의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게 된 경우

나.회사의 귀책사유로 인하여 전화강의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게 된 경우

2.회원이 전화강의 서비스 이용을 중도에 해지하거나 서비스 이용계약이 해지되는 경우에는 다음과 같이 환불합니다.

전화강의 서비스 이용료

가.징수기간이 1개월 이내인 경우 수업시작 전 기납입한 이용료 전액

총 수업시간의 1/3이 경과하기 전 기납입한 이용료의 2/3에 해당되는 금액

총 수업시간의 1/2이 경과하기 전 기납입한 이용료의 1/2에 해당되는 금액

총 수업시간의 1/2이 경과한 후 반환하지 아니함

나.징수기간이 1개월을 초과하는 경우 수업시작 전 기납입한 이용료 전액

수업시작 후 환불사유가 발생한 그 달의 환불대상 이용료

(이용료 징수기간이 1개월 이내인 경우에 준하여 산출된 이용료)와 나머지 달의 이용료 전액

을 합산한 금액

(단, 바로수업의 경우 재수강으로 이월된 수업쿠폰은 서비스로 제공되는 것으로 환불 대상에 적용되지 않습니다.)

3.제2호의 총 수업시간은 전화강의 서비스 이용료 징수기간 중의 총수업시간을 말하며, 환불 금액의 산정은 환불사유가 발생한 날까지 경과된 수업시간을 기준으로 합니다.

4.장기수강에 따른 할인율이 적용된 경우, 환불사유 적용시점에서 수업이 완료된 개월에 대해 할인액을 재적용하여 환불전 적용된 할인액과의 차액을 환불금액에서 차감합니다. 단, 재적용되는 할인액은 신청한 상품의 수강신청페이지상에서 완료된 개월에 준한 할인율을 기준으로 합니다.

5.회원이 전화강의 서비스 이용을 중도에 해지하거나 서비스 이용계약이 해지되는 경우에는 제2호의 수강료 환불금액에서 신용카드 수수료 등 제비용을 차감한 후 환불하여 드립니다.

6.제1호 및 제2호의 사유로 환불하는 경우에는 환불 사유가 발생한 날로부터 5일 이내에 환불합니다.

⑪ 전화강의 서비스를 이용하는 회원의 대화내용 등의 수업내용은 [서비스] 목적으로 녹음/녹취가 이루어 질 수 있습니다. 녹음/녹취를 원치 않는 회원은 사이트 내에서 회사가 지정하는 방법에 따라 거부의사를 밝혀야 합니다.

⑫ 회원의 녹취의 제공은 회원본인에게만 공개되는 것으로서 회사는 회원의 녹취파일을 성실하게 관리할 책임을 집니다.

⑬ 제11항에 따라 녹음/녹취된 회원의 대화내용은 회사의 녹취 서버에 안전하게 저장되며, 저장 후 3주가 경과한 후에 자동 폐기됩니다.

⑭ 회원의 모든 수업스케줄 및 학습내용은 수업시작일로부터 2년간 보존됩니다.


제 15 조 (“정기수강”)

① “정기수강” 이란 “정기결제서비스”를 통해 매월 수강기간을 1개월씩 자동 갱신하여 수강하는 전화강의 서비스입니다.

② “정기결제서비스”란 회원이 등록한 결제수단을 통하여, 월 단위로 전화강의 서비스 이용요금이 자동으로 결제되는 방식입니다.

③ “정기수강” 전화강의 서비스는 회원이 최초 “정기결제서비스”를 이용하여 수강신청한 직후부터 적용됩니다. 이후의 정기결제일은 회원의 매월 첫 수업시작일과 동일합니다.

④ 회원이 원하는 경우 정기결제일 변경은 즉시 가능하나, 적용시점은 다음 정기결제일부터 입니다. 정기결제일 변경 시, 차액에 대한 추가 결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⑤ “정기수강” 이용 도중 다른 상품으로 변경할 시 즉시 변경이 가능합니다. 이때, 차액이 발생하는 경우 추가결제 또는 결제일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⑥ “정기결제서비스”를 해지하는 경우, 다음 정기결제일에 해지 처리되어 자동 갱신 되지 않으며, 전화 강의 서비스는 해지 처리 전일까지 이용 가능합니다.

⑦ “정기수강”에 대한 환불규정은 제 14 조 (전화강의 서비스) 10항의 내용에 따릅니다.


제 16 조 ("게시물"의 저작권)

① "회원"이 "서비스" 내에 게시한 "게시물"의 저작권은 해당 게시물의 저작자에게 귀속됩니다.

② "회원"이 "서비스" 내에 게시하는 "게시물"은 검색결과 내지 "서비스" 및 관련 프로모션 등에 노출될 수 있으며, 해당 노출을 위해 필요한 범위 내에서는 일부 수정, 복제, 편집되어 게시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회사는 저작권법 규정을 준수하며, "회원"은 언제든지 고객센터 또는 "서비스" 내 관리기능을 통해 해당 게시물에 대해 삭제, 검색결과 제외, 비공개 등의 조치를 취할 수 있습니다.

③ "회사"는 제2항 이외의 방법으로 "회원"의 "게시물"을 이용하고자 하는 경우에는 전화, 팩스, 전자우편 등을 통해 사전에 "회원"의 동의를 얻어야 합니다.


제 17 조 ("게시물"의 관리)

① "회원"의 "게시물"이 "정보통신망법" 및 "저작권법"등 관련법에 위반되는 내용을 포함하는 경우, 권리자는 관련법이 정한 절차에 따라 해당 "게시물"의 게시중단 및 삭제 등을 요청할 수 있으며, "회사"는 관련법에 따라 조치를 취하여야 합니다.

② "회사"는 전항에 따른 권리자의 요청이 없는 경우라도 권리침해가 인정될 만한 사유가 있거나 기타 회사 정책 및 관련법에 위반되는 경우에는 관련법에 따라 해당 "게시물"에 대해 임시조치 등을 취할 수 있습니다.


제 18 조 (권리의 귀속)

① "서비스"에 대한 저작권 및 지적재산권은 "회사"에 귀속됩니다. 단, "회원"의 "게시물" 및 제휴계약에 따라 제공된 저작물 등은 제외합니다.

② "회사"는 서비스와 관련하여 "회원"에게 "회사"가 정한 이용조건에 따라 계정, "아이디", 콘텐츠, "포인트" 등을 이용할 수 있는 이용권만을 부여하며, "회원"은 이를 양도, 판매, 담보제공 등의 처분행위를 할 수 없습니다.


제 19 조 (포인트)

① 포인트는 회원의 서비스 이용, 재화의 구입, 회사가 진행하는 행사 응모 등에 대한 대가로서 회사가 당해 회원에게 적립시켜 주게 됩니다.

② 포인트는 사이트 내에서 1포인트 당 현금 [1]원에 상응하는 가치를 지닙니다. 다만, 동 가치는 회사의 정책에 따라서 변경이 될 수 있습니다.

③ 포인트 적립 여부 및 적립율은 회사가 서비스 화면에 별도 고지하는 바에 의합니다.

④ 포인트는 사이트 내 유료 서비스의 결제 시에 사용이 가능합니다. 다만, 각각의 사용 용도 및 조건은 회사의 정책에 따라서 변경이 될 수 있습니다.

⑤ 포인트는 타인에게 양도되거나 대여 또는 담보의 목적으로 이용될 수 없습니다.

⑥ 포인트가 부정한 방법으로 적립되거나 실제 충전금액 도는 실제 결제금액 이상으로 적립된 경우 회사는 회원에게 기 적립된 부분을 취소시킬 수 있습니다.

⑦ 포인트는 현금으로 환불이 되지 않습니다. 포인트는 적립일로부터 1년 간 사용이 가능하며 동 기간 동안 사용하지 않을 시에는 자동으로 소멸됩니다.

⑧ 포인트 제도를 종료하고자 할 경우, 회사는 종료일 30일 이전에 이 약관 제9조 제1항에 규정된 통지방법을 준용하여 회원에게 알려 드립니다.

⑨ 8항의 통지가 있는 날 이후 회원은 종료 예정인 제도의 적용을 받지 못하며, 기 적립된 포인트를 종료일까지 이 약관이 정하는 바에 따라 사용하여야 합니다. 종료일까지 사용하지 않거나 현금으로 환불되지 않을 시에는 자동으로 소멸합니다.

⑩ "회사"는 서비스의 효율적 이용 및 운영을 위해 "포인트"의 일부 또는 전부를 조정할 수 있으며, "포인트"는 회사가 정한 기간에 따라 주기적으로 소멸할 수 있습니다.


제 20 조 (계약해제, 해지 등)

① "회원"은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 내의 회원탈퇴 기능을 통하여 언제라도 탈퇴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 이용계약 해지 신청을 할 수 있으며, "회사"는 관련법 등이 정하는 바에 따라 이를 즉시 처리하여야 합니다.

② "회원"이 계약을 해지할 경우, 관련법 및 개인정보취급방침에 따라 "회사"가 회원정보를 보유하는 경우를 제외하고는 해지 즉시 "회원"의 모든 데이터는 소멸됩니다.


제 21 조 (이용제한 등)

① "회사"는 "회원"이 이 약관의 의무를 위반하거나 "서비스"의 정상적인 운영을 방해한 경우, 경고, 일시정지, 영구이용정지 등으로 "서비스" 이용을 단계적으로 제한할 수 있습니다.

② "회사"는 전항에도 불구하고, "주민등록법"을 위반한 명의도용 및 결제도용, "저작권법" 및 "컴퓨터프로그램보호법"을 위반한 불법프로그램의 제공 및 운영방해, "정보통신망법"을 위반한 불법통신 및 해킹, 악성프로그램의 배포, 접속권한 초과행위 등과 같이 관련법을 위반한 경우에는 즉시 영구이용정지를 할 수 있습니다. 본 항에 따른 영구이용정지 시 "서비스" 이용을 통해 획득한 "포인트" 및 기타 혜택 등도 모두 소멸되며, "회사"는 이에 대해 별도로 보상하지 않습니다.

③ "회사"는 본 조의 이용제한 범위 내에서 제한의 조건 및 세부내용은 이용제한정책 및 개별 서비스상의 운영정책에서 정하는 바에 의합니다.

④ 본 조에 따라 "서비스" 이용을 제한하거나 계약을 해지하는 경우에는 "회사"는 제9조["회원"에 대한 통지]에 따라 통지합니다.

⑤ "회원"은 본 조에 따른 이용제한 등에 대해 "회사"가 정한 절차에 따라 이의신청을 할 수 있습니다. 이 때 이의가 정당하다고 "회사"가 인정하는 경우 "회사"는 즉시 "서비스"의 이용을 재개합니다.


제 22 조 (책임제한)

① "회사"는 천재지변 또는 이에 준하는 불가항력으로 인하여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는 경우에는 "서비스" 제공에 관한 책임이 면제됩니다.

② "회사"는 "회원"의 귀책사유로 인한 "서비스" 이용의 장애에 대하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③ "회사"는 "회원"이 "서비스"와 관련하여 게재한 정보, 자료, 사실의 신뢰도, 정확성 등의 내용에 관하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④ "회사"는 "회원" 간 또는 "회원"과 제3자 상호간에 "서비스"를 매개로 하여 거래 등을 한 경우에는 책임이 면제됩니다.

⑤ "회사"는 무료로 제공되는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관련법에 특별한 규정이 없는 한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 23 조 (준거법 및 재판관할)

① "회사"와 "회원" 간 제기된 소송은 대한민국법을 준거법으로 합니다.

② "회사"와 "회원"간 발생한 분쟁에 관한 소송은 민사소송법 상의 관할법원에 제소합니다.

부칙

이 약관은 2016년 9월 1일부터 적용됩니다.

로그인 폼

이메일 아이디를 입력해주세요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 아이디 / 비밀번호 찾기

1월 무이자할부 행사 안내

신한카드 2~3개월 무이자 할부 현대카드 2~5개월 무이자 할부
비씨카드 2~5개월 무이자 할부 롯데카드 2~5개월 무이자 할부
6개월 (1회차 고객부담)
10개월 (1, 2회차 고객부담)
국민카드 2~5개월 무이자 할부
삼성카드 2~5개월 무이자 할부
6개월 (1회차 고객부담)
10개월 (1, 2회차 고객부담)
12개월 (1, 2, 3회차 고객부담)
하나카드 2~5개월 무이자 할부
10개월 (1, 2회차 고객부담)
15개월 (1, 2, 3회차 고객부담)
농협카드 2~5개월 무이자 할부
전북카드 2~5개월 무이자 할부 씨티카드 2~3개월 무이자 할부
  • · 신한카드 무이자 할부 : 유폰에서 직접 제공하는 혜택으로 결제창에서는 무이자 표시가 따로 표시되지 않습니다.
  • · 무이자 할부는 5만원 이상 결제 시 가능 / 다른 혜택과 중복 적용 불가
  • · 무이자 할부에서 KB국민농협, 국민BC, 신한BC, 씨티BC는 제외 / 부분 무이자 할부에서 하나BC는 제외
  • · 법인, 체크, 기프트, 선물, 은행계열카드 제외
  • · 카드사 사정에 따라 일부 변경될 수 있습니다.

고객센터 월~금 9시~6시 (점심시간 12시~1시) 1599-1791

Everyday Real Speaking! 전화영어 무료체험하기

(주) 민병철교육그룹 I 서울시 강남구 역삼동 720 - 7 유창빌딩 8층 I 사업자등록번호 220-81-12206 I TEL 1599-1791

대표자명 민병철 I Copyright BCM Educational Group. All rights reserved.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 06837호 원격평생교육시설 121호

1.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 목적
① 서비스 제공에 관한 이행
- 레벨테스트 신청에 따른 진행 및 결과 보고서 제공
①마케팅 및 광고에 활용
- 신규 서비스(제품) 개발 및 특화, 서비스 제공 및 광고게재, 접속 빈도 파악,
신청자의 서비스 이용에 대한 통계, 이벤트 등 광고성 정보 전달
(신청자님의 개인정보는 광고를 의뢰한 개인이나 단체에는 제공되지 않습니다.)

2. 수집하는 개인정보 항목
① 레벨테스트 진행 시 아래와 같은 정보를 수집합니다.
- 항목: 이름,e-mail, 전화번호, 휴대폰번호
② 서비스 이용과정이나 사업 처리과정에서 아래와 같은 정보들이 생성되어 수집될 수 있습니다.
- 서비스 이용기록, 접속로그, 쿠키, 접속IP 정보, 결제기록, 불량이용 기록

3. 수집한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
원칙적으로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목적이 달성된 후에는 해당 정보를 지체 없이 파기합니다.
단, 다음의 정보에 대해서는 아래의 이유로 명시한 기간 동안 보존합니다.
① 보존 개인정보
- 보존항목: 신청자님께서 제공한 이름, 영문이름, e-mail, 전화번호, 휴대폰번호
- 보존근거: 명예훼손 등 권리침해 분쟁 및 수사협조, 중복레벨테스트 신청 방지
- 보존기간: 레벨테스트 진행 후 1년
 
회원 로그인
회원 로그인 폼
| 아이디 / 비밀번호 찾기| 회원가입
레벨테스트 신청조회 및 결과확인
회원 조회 폼
회원 조회
로그인 후 결과내역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 아이디 / 비밀번호 찾기
비회원 조회 폼
비회원 조회
신청시 입력한 휴대폰 또는 이메일로 신청내역 및 결과리포트가
전송됩니다. (일반 전화의 경우 이메일을 통해서만 조회 가능합니다.)

유폰에 물어보세요!

유폰에 대한 문의사항을 남겨주세요.

이메일을 통해 답변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연락처를 함께 입력하시면 유폰 학습매니저가

친절하게 상담해 드리겠습니다.